목차
- 직업 어빌리티
- [★2] 나이트
- [★2] 팔라딘
- [★2] 아크메이지
- [★2] 로그
- [★3] 소서러
- [★3] 센츄리온
- [★3] 배틀 마스터
- [★4] 스펠소드
- [★4] 미스틱
- [★4] 어뎁트
- [★5] 드루이드
- [★5] 드라군
- [★5] 마제스틱
- [★6] 배틀메이지
- [★6] 그랜드 미스틱
- [★6] 블레이드마스터
- [★7] 아크드루이드
- [★7] 드래곤 나이트
- [★7] 매지스트레이트
- [★8] 아틀라스 뱅가드
- [★8] 네크로맨서
- [★8] 아캐닉
- [★8] 프레이야
- [★8] 속성 신 직업
- [★9] 타이탄가드
- [★9] 옴니맨서
- [★9] 닉스
- [★9] 바하무트
- [★9] 속성 신 직업 2
- [★10] 길가메시
- [★10] 헤레틱
- [★10] 렐름시프터
- [★10] 베오울프
- [★10] 디에티
- 특성 어빌리티
직업 어빌리티
[★2] 나이트
기사도: 전투 시작 시 3턴 동안 와드(흡수율 50%)가 활성화됩니다.
[★2] 팔라딘
발할라의 방식: 소환수의 스탯이 ?% 증가하고, 보호를 제외한 행동 확률이 ?%p 증가합니다.
회심의 일격: 치명타 확률이 5%p 증가합니다.
[★2] 아크메이지
마나의 발걸음: 걷는 동안 마나를 회복합니다.
마나 재생: 마나가 더 빨리 회복합니다.
[★2] 로그
포션 중독: 회복 아이템을 통해 회복하는 체력과 마나가 25% 증가합니다.
회심의 일격: 치명타 확률이 5%p 증가합니다.
[★3] 소서러
마나 세이버: 주문을 시전할 때 소모하는 마나가 5% 감소합니다.
마나의 발걸음: 걷는 동안 마나를 회복합니다.
[★3] 센츄리온
백인대장의 긍지: 전투 시작 시 3턴 동안 와드(흡수율 50%)가 활성화되고, 매 턴 2%를 회복합니다.
체력의 발걸음: 걷는 동안 체력을 회복합니다.
[★3] 배틀 마스터
포션 중독: 회복 아이템을 통해 회복하는 체력과 마나가 25% 증가합니다.
회심의 일격: 치명타 확률이 5%p 증가합니다.
경험의 발걸음: 걷는 동안 경험치를 획득합니다.
[★4] 스펠소드
기사도: 전투 시작 시 3턴 동안 와드가 활성화됩니다.
마나의 발걸음: 걷는 동안 마나를 회복합니다.
경험의 발걸음: 걷는 동안 경험치를 획득합니다.
[★4] 미스틱
포션 중독: 회복 아이템을 통해 회복하는 체력과 마나가 25% 증가합니다.
마나 세이버: 주문을 시전할 때 소모하는 마나가 5% 감소합니다.
경험의 발걸음: 걷는 동안 경험치를 획득합니다.
[★4] 어뎁트
포션 중독: 회복 아이템을 통해 회복하는 체력과 마나가 25% 증가합니다.
회심의 일격: 치명타 확률이 5%p 증가합니다.
경험의 발걸음: 걷는 동안 경험치를 획득합니다.
[★5] 드루이드
야수화: 야수 분류의 몬스터를 죽일 때마다 스탯이 증가하고, 버프 스택이 100%일 때 공격, 주문, 민첩, 방어, 저항이 20% 증가합니다.
포션 중독: 회복 아이템을 통해 회복하는 체력과 마나가 25% 증가합니다.
[★5] 드라군
드래곤 슬레이어: 용 분류의 몬스터를 죽일 때마다 스탯이 증가하고, 버프 스택이 100%일 때 공격, 주문, 민첩, 방어, 저항이 20% 증가합니다.
발할라의 방식: 소환수의 스탯이 ?% 증가하고, 보호를 제외한 행동 확률이 ?%p 증가합니다.
[★5] 마제스틱
이터널 라이트: 게임이 켜진 동안 스탯이 증가하고, 버프 스택이 100%일 때 공격, 주문, 민첩, 방어, 저항이 20% 증가합니다. 추가로 시야 거리가 증가합니다.
회심의 일격: 치명타 확률이 5%p 증가합니다.
[★6] 배틀메이지
마나 사이펀: 주문을 시전할 때 50% 확률로 마나를 소모하지 않습니다.
야수화: 야수 분류의 몬스터를 죽일 때마다 스탯이 증가하고, 버프 스택이 100%일 때 공격, 주문, 민첩, 방어, 저항이 20% 증가합니다.
[★6] 그랜드 미스틱
미스틱 페더: 체력이 낮아질수록 회피 확률이 증가합니다. (민첩으로 인한 회피와 별개로 적용, 최대 70%)
아눈 크레스트: 발러와 포모리아에 속한 몬스터를 죽일 때마다 스탯이 증가하고, 버프 스택이 100%일 때 공격, 주문, 민첩, 방어, 저항이 20% 증가합니다.
[★6] 블레이드마스터
세컨드 찬스: 죽기 직전 50% 확률로 1의 체력을 남기고 살아남습니다. 추가 발동 시 확률이 감소합니다.
아눈 크레스트: 광폭화/각성 상태의 몬스터를 죽일 때마다 스탯이 증가하고, 버프 스택이 100%일 때 공격, 주문, 민첩, 방어, 저항이 20% 증가합니다.
[★7] 아크드루이드
야수화: 야수 분류의 몬스터를 죽일 때마다 스탯이 증가하고, 버프 스택이 100%일 때 공격, 주문, 민첩, 방어, 저항이 20% 증가합니다.
마나 세이버: 주문을 시전할 때 소모하는 마나가 5% 감소합니다.
포션 중독: 회복 아이템을 통해 회복하는 체력과 마나가 25% 증가합니다.
라이프 사이펀: 공격할 때 50% 확률로 피해량의 10%를 회복합니다.
[★7] 드래곤 나이트
드래곤 슬레이어: 용 분류의 몬스터를 죽일 때마다 스탯이 증가하고, 버프 스택이 100%일 때 공격, 주문, 민첩, 방어, 저항이 20% 증가합니다.
리차지: 치명타 발생 시 25%의 체력과 마나를 회복합니다.
발할라의 방식: 소환수의 스탯이 ?% 증가하고, 보호를 제외한 행동 확률이 ?%p 증가합니다.
[★7] 매지스트레이트
이터널 라이트: 게임이 켜진 동안 스탯이 증가하고, 버프 스택이 100%일 때 공격, 주문, 민첩, 방어, 저항이 20% 증가합니다. 추가로 시야 거리가 증가합니다.
굳건한 의지: 상태 이상 효과에 영향을 덜 받습니다.
회심의 일격: 치명타 확률이 5%p 증가합니다.
[★8] 아틀라스 뱅가드
리오네스 크레스트: 광폭화/각성 상태의 몬스터를 죽일 때마다 스탯이 증가하고, 버프 스택이 100%일 때 공격, 주문, 민첩, 방어, 저항이 20% 증가합니다.
거인의 의지: 전투 시작 시 7턴 동안 와드(흡수율 50%)가 활성화되고, 매 턴 5%를 회복합니다.
사이펀 와드: 와드가 감소될 때 감소량의 1%에 해당하는 마나를 회복합니다.
세컨드 찬스: 죽기 직전 50% 확률로 1의 체력을 남기고 살아남습니다. 추가 발동 시 확률이 감소합니다.
굳건한 의지: 상태 이상 효과에 영향을 덜 받습니다.
[★8] 네크로맨서
네크로맨시: 몬스터를 죽일 때마다 스탯이 증가하고, 버프 스택이 100%일 때 공격, 주문, 민첩, 방어, 저항이 20% 증가합니다.
마나 폭주: 죽기 직전 50% 확률로 남은 마나의 절반을 소모해 1의 체력을 남기고 살아남습니다. 추가 발동 시 확률이 감소합니다.
라이프 사이펀: 공격할 때 50% 확률로 피해량의 10%를 회복합니다.
마나 사이펀: 주문을 시전할 때 50% 확률로 마나를 소모하지 않습니다.
[★8] 아캐닉
이터널 라이트 II: 게임이 켜진 동안 스탯이 증가하고, 버프 스택이 100%일 때 공격, 주문, 민첩, 방어, 저항이 25% 증가합니다. 추가로 시야 거리가 증가합니다.
아케인 마스터리: 공격 시 적이 빙결, 마비, 화상, 부패 상태 이상 효과에 걸릴 가능성이 생깁니다.
포션 중독 II: 회복 아이템을 통해 회복하는 체력과 마나가 50% 증가합니다.
미스틱 페더: 체력이 낮아질수록 회피 확률이 증가합니다. (민첩으로 인한 회피와 별개로 적용, 최대 70%)
리차지: 치명타 발생 시 25%의 체력과 마나를 회복합니다.
회심의 일격: 치명타 확률이 5%p 증가합니다.
[★8] 프레이야
드래곤 슬레이어: 용 분류의 몬스터를 죽일 때마다 스탯이 증가하고, 버프 스택이 100%일 때 공격, 주문, 민첩, 방어, 저항이 20% 증가합니다.
발할라의 힘: 치명타 확률이 5%p 증가하고 공격 시 적이 역병 상태 이상 효과에 걸릴 수 있습니다. 소환수의 스탯이 5% 증가하고, 보호를 제외한 행동 확률이 3%p 증가합니다.
리차지: 치명타 발생 시 25%의 체력과 마나를 회복합니다.
마나 사이펀: 주문을 시전할 때 50% 확률로 마나를 소모하지 않습니다.
[★8] 속성 신 직업
신의 권능: 보스를 죽일 때마다 스탯이 증가하고, 버프 스택이 100%일 때 공격, 주문, 민첩, 방어, 저항이 20% 증가합니다.
리차지: 치명타 발생 시 25%의 체력과 마나를 회복합니다.
세컨드 찬스: 죽기 직전 50% 확률로 1의 체력을 남기고 살아남습니다. 추가 발동 시 확률이 감소합니다.
[★9] 타이탄가드
리오네스 크레스트: 광폭화/각성 상태의 몬스터를 죽일 때마다 스탯이 증가하고, 버프 스택이 100%일 때 공격, 주문, 민첩, 방어, 저항이 20% 증가합니다.
거인의 의지 II: 전투 시작 시 8턴 동안 와드(흡수율 50%)가 활성화되고, 매 턴 6%를 회복합니다.
사이펀 와드 II: 와드가 감소될 때 감소량의 5%에 해당하는 마나를 회복합니다.
세컨드 찬스: 죽기 직전 50% 확률로 1의 체력을 남기고 살아남습니다. 추가 발동 시 확률이 감소합니다.
굳건한 의지 II: 상태 이상 효과에 영향을 덜 받습니다.
[★9] 옴니맨서
스쿨 오브 아발론: 마법 분류의 몬스터를 죽일 때마다 스탯이 증가하고, 버프 스택이 100%일 때 공격, 주문, 민첩, 방어, 저항이 20% 증가합니다.
옴니맨시: 각각 50% 확률로 물, 불, 땅, 번개, 신성, 암흑 속성에 면역됩니다.
마나 폭주: 죽기 직전 50% 확률로 남은 마나의 절반을 소모해 1의 체력을 남기고 살아남습니다. 추가 발동 시 확률이 감소합니다.
굳건한 의지: 상태 이상 효과에 영향을 덜 받습니다.
마나 사이펀: 주문을 시전할 때 50% 확률로 마나를 소모하지 않습니다.
[★9] 닉스
던전 크롤: 던전에서 몬스터를 죽일 때마다 스탯이 증가하고, 버프 스택이 100%일 때 공격, 주문, 민첩, 방어, 저항이 25% 증가합니다. 추가로 시야 거리가 증가합니다.
사보타지: 적의 와드로 분산되는 피해량이 100%p 증가하고, t.방어↓와 t.방어↓↓가 부여될 수 있습니다.
굳건한 의지: 상태 이상 효과에 영향을 덜 받습니다.
미스틱 페더: 체력이 낮아질수록 회피 확률이 증가합니다. (민첩으로 인한 회피와 별개로 적용, 최대 70%)
라이프 사이펀: 공격할 때 50% 확률로 피해량의 10%를 회복합니다.
[★9] 바하무트
드래곤 슬레이어: 용 분류의 몬스터를 죽일 때마다 스탯이 증가하고, 버프 스택이 100%일 때 공격, 주문, 민첩, 방어, 저항이 20% 증가합니다.
용의 힘: 공격력이 주문력을, 주문력이 공격력을 증가시킵니다.
발할라의 힘 II: 치명타 확률이 7%p 증가하고 공격 시 적이 역병 상태 이상 효과에 걸릴 수 있습니다. 소환수의 스탯이 10% 증가하고, 보호를 제외한 행동 확률이 7%p 증가합니다.
리차지: 치명타 발생 시 25%의 체력과 마나를 회복합니다.
마나 사이펀: 주문을 시전할 때 50% 확률로 마나를 소모하지 않습니다.
[★9] 속성 신 직업 2
신의 권능 II: 보스를 죽일 때마다 스탯이 증가하고, 버프 스택이 100%일 때 공격, 주문, 민첩, 방어, 저항이 40% 증가합니다.
리차지: 치명타 발생 시 25%의 체력과 마나를 회복합니다.
세컨드 찬스: 죽기 직전 50% 확률로 1의 체력을 남기고 살아남습니다. 추가 발동 시 확률이 감소합니다.
[★10] 길가메시
방어탑: 전투 시작 시 와드의 절반이 감소한 상태로 10턴 동안 와드(흡수율 50%)가 활성화되고, 매 턴 5%를 회복합니다. 와드가 50%에서 1% 회복될 때마다 공격, 주문, 민첩, 방어, 저항이 1%p 증가합니다. (최대 50%)
사이펀 와드 II: 와드가 감소될 때 감소량의 5%에 해당하는 마나를 회복합니다.
세컨드 찬스: 죽기 직전 50% 확률로 1의 체력을 남기고 살아남습니다. 추가 발동 시 확률이 감소합니다.
굳건한 의지 II: 상태 이상 효과에 영향을 덜 받습니다.
구역 수호자: 점령 중인 구역을 지킬 때 스탯이 10% 증가합니다.
[★10] 헤레틱
강인한 정신력: 마나가 50%에서 감소될 때마다 공격, 주문, 민첩, 방어, 저항이 최대 100% 증가합니다.
옴니맨시 II: 각각 50% 확률로 모든 속성에 면역됩니다.
마나 폭주: 죽기 직전 50% 확률로 남은 마나의 절반을 소모해 1의 체력을 남기고 살아남습니다. 추가 발동 시 확률이 감소합니다.
라이프 사이펀: 공격할 때 50% 확률로 피해량의 10%를 회복합니다.
대현자: 주문을 시전할 때 소모하는 마나가 25% 감소합니다.
[★10] 렐름시프터
생존 본능: 체력이 50%에서 감소될 때마다 공격, 주문, 민첩, 방어, 저항이 최대 100% 증가합니다.
리차지 II: 치명타 발생 시 10~50%의 체력과 마나를 회복합니다.
미스틱 페더: 체력이 낮아질수록 회피 확률이 증가합니다. (민첩으로 인한 회피와 별개로 적용, 최대 70%)
불굴의 의지: 자신에 의해 부여된 상태 이상 효과의 도트 피해로는 체력이 1보다 낮아지지 않습니다.
사보타지 II: 적의 와드로 분산되는 피해량이 125%p 증가하고, t.방어↓와 t.방어↓↓가 부여될 수 있습니다.
왕국의 빛: 시야 거리가 증가하고, 공격할 때 ?% 확률로 적에게 실명을 걸 수 있습니다.
[★10] 베오울프
발할라의 불협화음: 소환수의 스탯이 5% 증가하고, 보호를 제외한 행동 확률이 10%p 증가합니다. 자신의 체력이 50%에서 감소될 때마다 펫의 공격, 주문이 최대 100% 증가합니다.
발할라의 보호: 펫의 보호 확률이 8%p 증가합니다.
용의 힘 II: 공격력이 주문력을, 주문력이 공격력을 증가시킵니다.
리차지: 치명타 발생 시 25%의 체력과 마나를 회복합니다.
마나 사이펀: 주문을 시전할 때 50% 확률로 마나를 소모하지 않습니다.
회심의 일격: 치명타 확률이 5%p 증가합니다.
[★10] 디에티
반신: 체력과 마나가 50%에서 감소될 때마다 공격, 주문, 민첩, 방어, 저항이 최대 120% 증가합니다.
불안정한 속성 친화력: 매 턴마다 각 속성에 강해질 수도, 약해질 수도, 피해를 무시할 수도 있습니다.
세컨드 찬스: 죽기 직전 50% 확률로 1의 체력을 남기고 살아남습니다. 추가 발동 시 확률이 감소합니다.
굳건한 의지 II: 상태 이상 효과에 영향을 덜 받습니다.
마나 사이펀: 주문을 시전할 때 50% 확률로 마나를 소모하지 않습니다.
라이프 사이펀: 공격할 때 50% 확률로 피해량의 10%를 회복합니다.
특성 어빌리티
[★5] 창병
든든한 방패: 전투 시작 시 ?턴 동안 와드(흡수율 50%)가 활성화됩니다.
[★5] 상인
노련한 상인: 획득하는 경험치가 25% 감소하고 골드와 드롭률이 20% 증가합니다.
[★5] 결투가
위험한 결투: 무기를 2개 사용할 때 공격력과 주문력이 15% 증가합니다.
[★5] 척후병
사주경계: 시야 거리가 증가합니다.
[★7] 음유시인
심신의 안정: 1턴 동안 적이 나른함에 빠집니다.
[★7] 무사
무사도: 방어력이 낮아질수록 공격력이 증가합니다. [추가 예정] 참고.
[★7] 야만인
비스트마스터: 소환수의 스탯이 10% 증가하고, 보호를 제외한 행동 확률이 5%p 증가합니다.
[★7] 중견 마법사
중견 마법사의 경험: 주문을 시전할 때 소모하는 마나가 25% 감소합니다.
[★7] 경비병
경비대의 의무: 점령 중인 구역을 지킬 때 스탯이 25% 증가합니다.
든든한 방패: 전투 시작 시 ?턴 동안 와드(흡수율 50%)가 활성화됩니다.
[★9] 철갑기병
철갑기병의 긍지: 전투 시작 시 3턴 동안 와드(흡수율 50%)가 활성화되고, 매 턴 3%를 회복합니다. 직업 어빌리티와 중첩됩니다.
[★9] 대마법사
대마법사의 경험: 주문을 시전할 때 소모하는 마나가 50% 감소합니다.
마나 고갈: 마나가 50%에서 감소될 때마다 공격, 주문, 민첩, 방어, 저항이 최대 25% 증가합니다.
[★9] 조련사
조련사의 교감: 소환수의 스탯이 20% 증가하고, 보호를 제외한 행동 확률이 8%p 증가합니다.
[★9] 암살자
약점 포착: 적의 와드로 분산되는 피해량이 10%p 증가하고, 출혈과 t.방어↓↓↓가 부여될 수 있습니다
최후의 한 수: 체력이 50%에서 감소될 때마다 공격, 주문, 민첩, 방어, 저항이 최대 25% 증가합니다.
포션 중독 II: 회복 아이템을 통해 회복하는 체력과 마나가 100% 증가합니다.
[★9] 예술가
심신의 안정 II: 1턴 동안 적이 나른함에 빠집니다.
[★9] 조율자
더블캐스팅: 지팡이를 2개 사용할 때 20% 확률로 주문이 2번 시전됩니다.
빠른 시전: 지팡이를 2개 사용할 때 30% 확률로 주문 시전에 필요한 턴이 1턴 감소됩니다.
정보 출처 - eazyHiddenInfo
댓글